close

"'와이키키' 피해 없었으면"..이이경♥정인선, 열애 숨긴 이유

[by. 키티]

배우 이이경과 정인선이 열애를 인정했다.

이이경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와 정인선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17일 OSEN에 "이이경과 정인선이 교제 중이다"라고 밝혔다.

정인선 측은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는 중이다. 부디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고, 이이경 측은 "이이경과 정인선이 1년째 열애 중인 것이 사실이다"라고 말했다.

이이경과 정인선은 최근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동반 출연 중이다. 극 중에서 이이경과 고원희와, 정인선은 김정현과 청춘 로맨스를 연기하고 있는데, 이 드라마에는 현실 러브라인이 숨어 있었다. 바로 이이경-정인선이 실제로 예쁜 사랑을 키워오고 있었던 것. 

'으라차차 와이키키' 제작진은 열애설이 불거지기 전부터 이이경과 정인선의 교제를 미리 알고 있었던 상황이었다. 이이경과 정인선은 오디션을 통해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캐스팅됐고, 공교롭게도 두 사람이 오디션에 나란히 합격하게 되면서 연인이 같은 드라마에 출연하는 이례적인 그림이 성사됐다. 

이이경과 정인선은 '으라차차 와이키키' 오디션에 나란히 합격하게 되면서 드라마에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제작진에게 이 사실을 미리 알렸다. 그리고 드라마 촬영 중 불필요한 오해가 생기거나, 드라마에 민폐를 끼치는 상황을 막기 위해 촬영장 외에서의 만남도 일절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이이경과 정인선의 열애설은 알음알음 퍼져나가 연예계 관계자 사이에서는 꽤 알려진 이야기가 됐다. 본인들은 드라마 촬영 도중 열애가 알려지는 것을 막기 위해 데이트까지 자제하면서 철통보안을 지키려 노력했지만, 사랑은 역시 숨길 수가 없었다.

드라마에서는 서로 다른 러브라인을 연기했지만, 현실에서는 서로를 향해 사랑의 화살을 쏜 이이경과 정인선이다. '으라차차 와이키키'와는 또다른 현실 해피엔딩을 이뤄낸 이이경과 정인선의 핑크빛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이이경과 정인선이 출연 중인 '으라차차 와이키키'는 오늘(17일) 종영한다.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③] '황금빛' 서은수 "연기력 논란 반성...댓글 울면서 봤다" 서은수가 드라마 초반 연기력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서은수는 19일 서울 강남구...

인기쇼핑뉴스
  • [Oh! 재팬] 日도...

    일본에서도 미투 운동이 촉발된 가운데, 미즈하라 키코가 공개적으로 미투...

  • [Oh! 차이나]...

    엠넷 ‘프로듀스 101’을 표절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 [Oh!llywood]...

    클레이 모레츠와 공개 연애를 즐기던 브루클린 베컴이 다른 여자와 키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