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니콜, "화장 진해질수록 자신감 더 생긴다"


[OSEN=최나영 기자] 그룹 카라의 니콜이 화장이 진해질수록 자신감도 더 생긴다고 밝혔다.
11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서는 최근 파격적인 섹시 콘셉트의 신곡 '루팡'으로 인기몰이중인 카라의 니콜이 방문한다.
최근 녹화에서 니콜은 무대 위에서 '루팡'을 보통의 출연진이 '생얼'에 가까운 모습으로 등장하는 것과 다르게 부를 때의 모습과 똑같이 섹시하고 짙은 스모키 화장을 한 채로 사우나를 방문해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다.
"섹시하다", "강렬하다" 등의 출연자들이 칭찬에 니콜은 "화장을 하면 나도 모르게 당당해진다"고 말했다. 이어 "화장이 진해질수록 자심감도 더 생긴다"는 재치 있는 말을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MC 유재석은 "예쁘긴한데, 눈동자의 흰 부분이 안 보인다"고 짓궂게 장난을 쳐 니콜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한편, 이번 녹화에서 니콜은 사우나 즉석에서 신곡 '루팡'에 맞춰 화제의 비상구 댄스를 선보여 녹화장을 뜨겁게 달궜고, 이에 질세라 전현무 아나운서도 엉덩이 댄스로 유명한 카라의 '미스터'를 자신만의 버전으로 재탄생시킨 코믹 댄스로 선보여 출연자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nyc@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이하나 "열애설은 오해..어떤 분은 결혼 축하한다고" 이하나가 열애설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16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한...

  • [Oh!llywood]...

    가수 머라이어 캐리의 전 남편으로 유명한 닉 캐논이 루푸스 병으로 병원에...

  • [Oh!llywood]...

    팝가수 테일러 스위프트가 자신의 96세 팬을 위해 집에 직접 방문하는 깜짝...

  • [Oh!llywood]...

    팝가수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때 아닌 사망설로 곤혹을 치뤘다.지난...

새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