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가족 추억쌓기 도심 속으로~


부모님께 디너쇼 패키지
스파로 부부사랑 재확인
아이들과 놀이공원 만끽
[이브닝신문/OSEN=김미경 기자] 본격적인 휴가철은 아니지만 5월엔 기념일이 많아 당일치기부터 사흘짜리 여행을 다녀오기에 적기이다. 가정의 달을 맞아 전국 리조트와 테마파크에서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놓았다. 사실 목적지는 문제가 아니다. 누군가와 함께 떠나는 것, 그 자체만으로 충분하다.
 
어버이날_디너쇼로 효 이벤트
서울에서 40분 거리에 위치한 서브원 곤지암리조트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어버이날 효 콘서트’를 연다. 중장년층의 인기 있는 가수의 노래와 함께 양식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는 최진희 효 콘서트가 마련됐다. ‘사랑의 미로’ 등 다양한 히트곡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어른들에게는 추억을, 자녀들에겐 부모와의 공감대를 넓힐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리조트의 객실과 레스토랑, 와인 등을 결합한 5월 객실패키지을 출시해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패키지요금 16만1000원부터다. 문의 02-3777-2100.
 
부부의날_스파로 몸·마음 충전
21일은 부부를 위한 날인만큼 그동안 쌓여있던 스트레스를 말끔히 풀 수 있는 스파가 제격이다. 광진구 자양동의 ‘더 파이브 헌드레드 클럽 스파’는 830m 지하에서 나오는 온천 성분의 천연암반수를 이용하고 있다. 나트륨, 칼슘, 탄산수소, 유황수소 등 양이온과 음이온 성분의 다양한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부드럽고 윤기 있게 만들어준다.
또한 유황수소의 함유량이 리터당 1.0mg으로 말초혈관을 넓히는 작용이 강해 고지혈증,당뇨 등에 의한 말초순환장애나 동맥경화증 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스파공간에서는 자쿠지, 히노끼, 하이드로테라피, 습식&건식 도크, 아이템탕 등 다양한 종류의 스파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하이드로테라피 탕에서는 수압을 이용 전신, 허리, 종아리, 발바닥 등의 부위를 맛사지하여 물리치료의 효과도 함께 누릴 수 있다. 문의 02-2218-5821.
 
가정의달_롯데월드 나들이 지원
롯데월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친구, 가족과 나들이를 나서는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우대행사를 마련해 저렴하고 즐거운 봄나들이를 지원한다.
8일 어버이날 석촌 호수 매직 아일랜드에서는 송파지역 하모니카 연주단 ‘아마빌레’가 들려주는 ‘하모니카 콘서트’가 열린다. 연주단은 가족단위 방문객이 쉽게 듣고 공감할 수 있는 동요와 가요를 들려줄 예정이다.
스승의 날을 맞아 선생님들의 노고와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전국의 초·중·고등학교 선생님을 대상으로 자유이용권을 1만원에 판매한다. 셋째 주 월요일 성년의 날에도 만 20세가 되는 90년생 고객들에게 10일부터 20일까지 1만원에 할인된다.
 
kmk@ieve.kr
<사진> 서브원 곤지암리조트의 추억쌓기 봄 패키지.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임윤아 "'왕사' 새드엔딩? '원산 커플' 팬들엔 서운할 수도" '왕은 사랑한다'의 배우 임윤아가 드라마의 엔딩과 러브라인에 대한 해석을...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