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애프터스쿨 리지 몰카? 신예 틴탑 뮤비 동영상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이정아 기자]애프터스쿨 리지의 몰래카메라 동영상이 신인그룹의 티저 영상으로 알려져 화제다.

각종 연예게시판을 통해 공개되며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리지 몰래카메라 동영상은 타이틀 곡 ‘박수’와 함께 공개 된 TEEN TOP(틴탑)의 뮤직비디오 예고편이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 예고편 ‘Come into the World’는 새로운 세상에 첫 발을 내딛는 6명의 멤버들이 웅장한 인트로에 맞춰 화려한 퍼포먼스로 새로운 탄생을 알리고 있다. 리지 역시 사랑과 그리움을 동시에 간직한 신비소녀로 등장해 곧 공개 될 ‘박수’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틴탑의 ‘박수’ 음원과 뮤직비디오 예고편을 본 네티즌들은 "기계음이 아닌 특색 있는 음색을 들으니 기대가 된다""10대답지 않은 카리스마가 느껴진다""데뷔 무대가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뮤직비디오 예고편과 함께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틴탑의 첫 번째 싱글 ‘Come into the World’ 는 최근 히트곡 메이커로 각광받고 있는 슈퍼 창따이가 프로듀싱를 맡아 틴탑 멤버들의 새로운 탄생을 알리는 첫 트랙 ‘Come into the World’ 부터 퍼포먼스 뮤직의 결정판이라 할 수 있는 타이틀 곡 ‘박수’와 트랜디함이 돋보이는 ‘춤춰’까지 틴탑 멤버들의 개성을 담아냈다.

한편 캡, 니엘, 리키, 엘조, 창조, 천지로 이뤄진 6인조 그룹 틴탑은 10일 MBC ‘쇼!음악중심’, 11일 SBS ‘인기가요’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happy@osen.co.kr
<사진>T.O.P Media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