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남이시네요', 日 지상파 동시간대 시청률 1위 '기염'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0.08.05 08: 33

일본에서 새로운 한류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드라마 <미남이시네요>가 일본 지상파에서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7월 20일부터 후지TV <한류 알파 여름축제>를 통해 방송되고 있는 <미남이시네요>는 5~6%의 시청률로 꾸준히 동 시간대 2,3위를 다투며 좋은 성적을 거두다가, 지난 8월 3일(화) 11회 방영분이 6.7%를 기록하며 일본 내의 인기 프로그램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미남이시네요>가 방영되는 오후 3시 30분은 주부를 비롯해 여름방학을 맞이한 학생들을 타겟으로 그 동안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아사히TV의 서스펜스 추리드라마와 TBS의 미토코몬, NTV의 고고도라 야스코와 켄지 등의 프로그램이 방송되는 특집 시간대다.

한류전문 위성 채널 KNTV을 통해 일본에 처음 소개된 <미남이시네요>는 일본 팬들의 요청으로 후지TV의 <한류 알파 여름축제>를 통해 본격적인 인기몰이에 나섰으며, 장근석, 박신혜의 시부야 팬 미팅 티켓이 5분 만에 4천장이 전석 매진되는 등 일본 내에서의 뜨거운 반응을 이미 입증한 바 있다.
 
issue@osen.co.kr
<사진> 마켓인사이트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