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글로리아' 서지석-배두나 본격 로맨스 시청자들 '두근두근'


[OSEN=이지영 기자] MBC 주말극 '글로리아'가 나진진(배두나)과 이강석(서지석)의 멜로가 본격화되면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첫 만남부터 날카로운 신경전을 펼치던 두 사람은 진진이 강석이 대표로 있는 더블샵 엔터테인먼트에 연습생으로 들어가게 되면서 조금씩 변화되는 조짐을 보였다.

지난 17,18회에서는 진진과 강석이 회사 옥상신과 새벽 신문 배달신을 비롯 뮤지컬 데이트 등을 통해 까칠남과 캔디의 본격 로맨스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드라마 공홈게시판은 물론 디씨갤러리, 베스티즈 등 드라마 관련 인기 게시판들에서도 진진과 강석이 펼치는 에피소드에 대한 이야기가 주를 이루고 있다.
"커피 자판기 앞에서 다리 걸며 장난치는 두사람 모습이 너무 귀엽다" "강석은 이미 진진의 노예임" "오늘 대박이었어요. 예고보니까 다음주 초대박 재밌을것같군요. 두근두근 거리네요" 등의 의견이 올라오고 있다.
한편, 진진의 언니, 진주(오현경)과 강석의 형, 지석(이종원) 사이의 충격적인 과거사가 동아의 아버지(한진희)를 통해 밝혀지면서 진진과 강석의 로맨스의 험난 앞날을 예고하고 있다.

bonbon@osen.co.kr
<사진> MBC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이호정 "모델→연기, 다른 세상..할수록 욕심나" ([Oh! 커피 한 잔①]에 이어) ‘4억...

SPONSORED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케이티 페리가 수년째 듣고 있는 성형 루머에 대해 입을...

  • [Oh!llywood]...

    저스틴 팀버레이크가 2004년 슈퍼볼 하프타임 쇼...

  • [Oh!llywood]...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영화 출연료를 기부했다.티모시 샬라메가 우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