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슈퍼주니어 콘서트 실황담은 3D 영상, 오늘(24일) 개봉


[OSEN=이혜린 기자]슈퍼주니어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3D 콘서트 영화 ‘슈퍼쇼3 3D’ 시사회가 지난 23일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오후 6시 서울 왕십리CGV 2개관에서 진행된 이번 시사회에는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 예성, 신동이 참석해 팬들과 함께 ‘슈퍼쇼3 3D’를 관람했다.
 
영화 상영에 앞서 진행된 무대인사에서 멤버 이특은 “공연장의 감동을 극장에서도 느낄 수 있다니 정말 신기하다. 많이 오셔서 즐겁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예성은 “영화 ‘꽃미남 연쇄 테러사건’에 이어 극장에서 다시 인사 드리니 감회가 새롭다”, 신동은 “3D로 보는 내 모습이 어떨지 무척 기대된다. 갑자기 튀어나올 수도 있으니 너무 놀라지 않으셨으면 좋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관객들은 러닝타임 80분 내내 3D안경을 쓰고 슈퍼주니어를 상징하는 파란색 야광봉을 흔들며 열광적으로 환호, 극장에서도 마치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뜨거운 열기를 느끼게 했다.
 
'슈퍼쇼3 3D는 24일부터 전국의 CGV(16개관)와 프리머스(3개관) 영화관에서 상영된다. 이 영상은 지난해 8월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슈퍼주니어 세 번째 아시아투어 ‘슈퍼쇼3’의 서울 공연을 3D카메라로 촬영, 제작한 것이다 
 
한편, SM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도 다양한 3D 콘텐츠를 제작,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rinn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