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가장 빛나는 날, 아름다운 신부로 거듭나보자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웨프뉴스/OSEN=김윤선 기자] 예식이 다가오는 예비 신부들은 좀 더 빛나고 아름다운 신부가 되기 위해 에스테틱을 찾기 마련이다. 특히 더 멋진 자태를 뽐내기 위한 매끄러운 피부와 웨딩드레스를 입은 보디라인을 만드는데 신경을 쓰고 있다.
 
20년 이상의 노하우로 웨딩관리와 접목해 다른 숍과는 차별화를 둔 '루아르 에스테틱'에서는 특수모공관리에 많은 예비 신부들이 관심을 보인다고 전했다.
 
'특수모공관리'는 미백, 탄력, 보습, 잔주름, 모공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관리로, 드레스를 입었을 때 보이는 라인인 쇄골, 팔뚝 등 상체관리가 같이 포함된다. 10회 정도의 관리가 효과적이며 5번의 모공케어와 5번의 재생케어를 번갈아 3~4일 간격으로 받는 것이 좋다. 특수모공관리는 1회 관리만으로도 전과 후의 피부상태를 확연히 확인할 수 있어 시간적 여유가 없는 예비 신부에게 추천할만하다.
 
신부 못지않게 스트레스로 피부가 거칠어진 예비 신랑에게도 관리가 필요한 법. '무방부제 멸균 특수 케어'는 방부제가 없는 원료를 사용해 관리하는 것으로, 1회 관리만으로 보습, 미백이 탁월해 예비 신랑에게 추천한다. 과다피지, 넓은 모공, 칙칙한 피부는 물론, 각질까지 제거 되어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 주며, 보습, 진정 외에 재생 효과가 탁월하여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다.
 
예식 일주일 전에는 과도한 관리는 피하는 게 좋다. 집에서도 간단히 할 수 있는 피부 관리법은 무엇이 있을까. 이에 루아르 에스테틱 관계자는 식전 메이크업에서 중요한 것으로 충분한 보습을 손꼽았다. 결혼 당일 최상의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저녁 세안 후 수분 크림과 영양 크림을 꼼꼼히 바르고 자는 게 중요하다는 팁을 전했다.
 
한편, 루아르 에스테틱은 웨딩 케어 10회 등록 시, 신랑 관리 2회와 본식 전 전신 실크 테라피 1회 서비스를 제공하는 웨딩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sunny@wef.co.kr /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