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주지훈, 공홈 오픈.."성실히 군 복무中" 안부


[OSEN=윤가이 기자] 군 복무 중 배용준의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한류스타' 주지훈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팬들을 향한 인사를 전했다.

주지훈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오늘(16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http://www.ju-jihoon.com)를 정식 오픈하고 향후 팬들과의 소통은 물론 의견 수렴의 장으로 활용할 것임을 밝혔다.

이날 오픈한 홈페이지에는 주지훈이 직접 작성한 메시지도 공개돼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주지훈은 "지훈입니다. 반갑습니다! 큰 목소리로 인사 드리고 싶지만, 오늘은 글로 대신합니다"라고 밝은 인사를 전한 뒤, "새로운 제 홈페이지가 문을 열었습니다. 처음보다 더 떨리고 흥분되는 마음을 감출 수가 없네요. 많은 분들이 공들여 준비해주신 덕분에 멋진 보금자리가 탄생된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마음에 드시나요?^^"라고 홈페이지 오픈을 기뻐했다.

이어 "앞으로 이 공간을 통해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공유하며 함께 걸어갔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을 위한 공간이니 편하고 즐겁게 찾아와 주세요"라고 관심을 부탁한 뒤, "요즘 비도 많이 오고, 날도 부쩍 더워졌습니다. 여름이 가까이 느껴지는데요. 이런 때 일수록 더욱더 건강 잘 챙기셨으면 합니다. 저는 남은 군복무 성실히 마치고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오겠습니다"라고 팬들의 안부를 챙겼다.

한편 주지훈은 현재 특전사령부에서 군 복무 중이다.

issu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①] 홍종현 "데뷔 10주년 신기..가장 힘들었던 적? 매순간" 배우 홍종현이 데뷔 10주년을 맞았다. 모델에서 연기자로 변신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