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제대로 준비해 승무원 합격하자…여름방학 특강반 개강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1.06.08 15: 16

23년 전통의 승무원학원 ANC에서 여름방학을 맞이해 특강반을 개강한다. 매해 진행되는 ANC승무원학원의 여름방학 특강반은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승무원 뿐만아니라 외항사 승무원까지 합격률이 매우 높다.
그렇다보니 하반기 승무원 준비생들에게 ANC승무원학원 여름방학 특강반은 하반기 공채로 갈 수 있는 등용문처럼 여겨진다. 올해에도 역시 여름방학 특강반은 보다 알찬 교육프로그램으로 준비되어 있다.
1. 국내항공사 승무원 하반기 채용대비반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승무원을 준비하는 친구들을 위한 과정으로 월수금 1일 2시간의 기본교육 과정과 함께 본인이 희망하는 과목을 보강으로 4과목 추가해서 들을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또한 월1회 실전과 동일한 방식의 모의면접과 승무원 스터디 공간을 따로 마련해 승무원준비생들의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낼수 있도록 한 프로그램을 학생들에게 제공한다.
2. 외국항공사 승무원 채용대비반
ANC승무원학원은 현재까지 에미레이트항공, 카타르항공, 에띠아드항공, 루프트한자, 홍콩항공, 싱가폴항공, 가루다항공, 타이항공, 베트남항공, 동방항공, 남방항공, 필리핀항공, 핀에어항공 등 특채 및 채용대행을 진행했다. 20여 개 항공사 채용의 노하우로 외항사 특화 프로그램을 만들어 월수금 1일 2시간 30분의 교육과 함께 보강 과목 4과목을 추가적으로 들을수 있다.
또 국내항공사 교육과정과 마찬가지로 월 1회 모의면접 및 이미지 체크가 진행되며 월 1회 외국인 친구 사귀기 정모를 통해 영어에 대한 두려움과 울렁증을 극복할 수 있는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 하반기 ANC스튜어디스학원에서 특채로 진행 예정인 항공사들의 면접 노하우까지도 자세히 수업을 통해 들을 수 있으며, 학생들을 위한 자체 스터디공간과 네일아트숍, 사진관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ANC승무원학원의 국내항공사 채용 대비반 프로그램과 외국항공사 채용 대비반은 실전을 대비해 개인별 맞춤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에게 많은 인기가 있다.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로 23년간 승무원 준비생들의 친구가 되어주고 있는 ANC승무원학원의 여름방학 특강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a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1644-0222.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