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제시카, "크리스탈 스케이팅 직접 보니 정말 예뻐"



[OSEN=이정아 기자]소녀시대 제시카가 SBS '김연아의 키스앤크라이' 연습장을 찾아 동생 크리스탈을 직접 격려했다.
제시카는 지난 21일 SBS 일산제작센터에서 열린 2차 페어 컴페티션을 찾아 동생 크리스탈의 연기를 직접 관람했다.

이날 크리스탈은 기존의 아름다운 표현력에 고난도 리프트까지 시도해 환상적인 실력을 뽐냈다. 지금까지 크리스탈은 주로 긴 팔다리를 이용한 아름다운 선을 강조하는 스케이팅을 해왔으나 이날은 그런 표현력에 강력한 스케이팅 기술까지 곁들여 보는 사람들을 긴장시켰다.
게다가 이날은 제시카가 현장을 찾아 크리스탈을 격려하는 훈훈한 모습을 보여줬다. 제시카는 크리스탈이 실제 스케이팅 하는 모습을 보는 것은 이날이 처음이라며 "정말 잘하고 너무 예쁘게 표현한다. 스케이팅에서 여유가 느껴질 정도다"라고 말했다.

이어 "경기전 크리스탈과 만났을 때 언니가 와서 보니 더 긴장된다고 말했지만 정말 잘했다"며 동생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키스앤크라이' 출연진들은 1차 페어 컴페티션 때보다 발전된 실력으로 눈길을 모았다.

happy@osen.co.kr
<사진>SBS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①] ‘독전’ 진서연 “마약 연기? 최대한 실제처럼 하고 싶었다” 이런 배우가 어디에 있다가 나타났을까.개봉 12일 만에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