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2NE1 '내가 제일 잘 나가', 뮤비도 '제일 잘' 나가



[OSEN=이명주 기자] 걸 그룹 2NE1의 신곡 ‘내가 제일 잘 나가’의 뮤직비디오가 어마어마한 조회수를 기록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국내 뿐 아니라 해외 팬들 사이에서도 큰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이다.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2NE1이 지난 28일 공개한 ‘내가 제일 잘 나가’ 뮤직비디오는 하루 평균 100만 명 이상이 시청해 1일 현재 히트 수 400만을 넘어섰다. 이는 그동안 발표된 2NE1의 뮤직비디오 중 가장 빠른 추이다.

더욱이 이번 뮤직비디오는 전 세계 팬들에게도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어 눈길을 끈다. 실제로 세계 최대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서 월드와이드 기준 ‘많이 본 동영상’, ‘최다 즐겨찾기 동영상’ 부분 각각 2위를 차지했고 조회수 역시 이틀 만에 160만 이상을 기록했다. 프랑스, 홍콩, 스웨덴, 대만, 멕시코 등 다양한 지역에서 많이 본 동영상 TOP 10 안에 오르며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다.
 
반짝거리는 챔피언 벨트를 들고 선 CL의 카리스마 넘치는 등장으로 시작되는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이 영화 속 주인공들처럼 신나게 총격전을 하는 강렬한 영상으로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 이전과 비교해 더욱 강렬해진 느낌이라는 평이다. '파이어(Fire)', '날 따라 해봐요', '캔트 노바디(Can’t Nobody)' 등 2NE1 전매특허의 화려한 뮤직비디오들을 연출한 서현승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한편 2NE1은 앞서 공개된 '돈트 크라이(Don’t Cry)', '론리(Lonely)'에 이어 이번 '내가 제일 잘 나가'까지 퍼펙트 올킬을 달성했으며 오는 8월 첫 단독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rosecut@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