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복귀' 임태훈, 구단 홈페이지에 사과문 게재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잠실, 박현철 기자] 올 시즌 마무리 보직으로 시즌을 시작했으나 컨디션 난조와 故 송지선 아나운서와의 스캔들 파문으로 인해 5월 24일 2군으로 내려간 뒤 116일 만에 1군에 복귀한 임태훈(23. 두산 베어스)이 구단 홈페이지에 사과문을 올렸다.
 
두산은 17일 잠실 롯데전을 앞두고 1군 엔트리 남은 한 자리에 임태훈을 올렸다. 올 시즌 임태훈은 두산의 마무리로 시즌을 시작해 15경기서 1승 1패 7세이브 평균자책점 3.00(16일 현재)을 기록했다.
 
그러나 지난 5월 故 송지선 아나운서와의 스캔들 여파 등으로 인해 1군에서 제 역할을 보여주지 못했던 임태훈은 5월 23일 고인의 자살 후 이튿날 2군으로 내려갔다. 정신적 충격을 받고 한동안 훈련조차 참여하지 못했던 임태훈은 지난 6월 23일부터 7월 21일까지 광저우 아시안게임 금메달에 따른 병역특례 4주 훈련을 받은 바 있다.
 
퇴소 후 7월 24일 2군 합류한 임태훈은 지난 8월 24일 이천 SK 2군전서 2이닝 무실점 세이브를 기록했다. 임태훈의 2군 성적은 총 6경기서 1패 1세이브 (10⅔이닝, 16일 현재) 탈삼진 7개 피안타 9개 볼넷 3개 3실점 평균자책점 2.53이었다. 2군 경기서 최고구속은 140km.

경기 전 훈련에 앞서 두산 구단 홈페이지 팬 게시판인 '곰들의 대화'에 '임태훈입니다'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린 임태훈은 "프로야구 선수이자 공인으로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키고 염려를 끼쳐드린 점,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고 글을 올렸다.
 
뒤이어 그는 "지난 여름 군사 훈련을 마치고 2군에 합류해 합숙생활을 하면서 오직 야구만 생각하고, 야구에만 전념했습니다. 지난 8월 말 이천에서 2군 경기에 처음 등판한 날 감정이 복받쳐 눈물이 났습니다"라며 그라운드 복귀가 간절했음을 밝혔다.
 
그와 함께 임태훈은 "제가 그토록 오르고 싶었던 곳이 바로 마운드라는걸 새삼 다시 깨달았습니다. 정말 야구가 너무나 그리웠습니다"라며 "마지막으로 다시 한 번 그 동안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라며 글을 맺었다.
 
farinelli@osen.co.kr 
 
<사진> 잠실=박준형 기자 soul1014@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