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 27번째 생일 맞아 스타들 축하메시지 쇄도 "오빠 축하!"
OSEN 박미경 기자
발행 2011.11.09 10: 51

[OSEN=박미경 인턴기자] 가수 세븐의 27번째 생일을 맞아 많은 스타들과 각국의 팬들이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세븐은 9일 오전 27번째 생일을 맞은 기념으로 자신의 트위터에 “YEAH! It's ma BIRTHDAY today~ Holla at yo BOY!(예! 오늘은 제 생일이예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세븐은 생일파티용 안경을 쓰고 한 손으로 브이 자를 그리며 밝은 모습을 연출했다.

이를 접한 걸그룹 원더걸스 멤버 예은과 유빈은 각각 “오빠 생일이시군요! 해피벌쓰데이! 맛있는 거 많이 드세요”와 "생일 축하드려요. 오늘 기쁜일만 가득하시길"라는 글을 남겼다.
이 외에도 가수 보아, 지나, 그룹 빅뱅 멤버 태양, 가수 산이 등과 같은 많은 스타들은 트위터를 통해 세븐의 생일을 축하하는 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또한 세븐은 이런 축하 글에 일일이 답을 남기는 세심함을 보이기도 했다.
이어 그는 전 세계 팬들의 축하메시지가 담긴 영상을 게재했고, 팬들을 향해 “Thank all ma fans! Love yall(모든 팬들 너무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너무너무 고마워요. 사랑해!” 라는 감사 인사를 남겼다.
lucky@osen.co.kr 
세븐 트위터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