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디스 보이즈, 기대되는 아이돌..'손담비+애프터스쿨과 화보'
OSEN 박미경 기자
발행 2011.11.23 15: 03

[OSEN=박미경 인턴기자] 신인 그룹 플레디스 보이즈에 대한 네티즌의 관심이 날로 뜨거워지고 있다.
플레디스 보이즈는 공식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팬 카페가 생성, 운영 되는 등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한 네티즌은 플레디스 보이즈의 팬임을 밝히며 각종 포털 사이트 게시판에 “새로운 아이돌이 나타났다”라는 제목으로 플레디스 보이즈의 사진을 게재했으며, 가수 손담비, 걸그룹 애프터스쿨과 함께한 잡지 화보를 통해 풋풋하고 개성 강한 비주얼을 뽐내며 기대되는 아이돌로 등극하기도 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플레디스 보이즈의 신선한 비주얼에 곧바로 팬이 되었다”, “언제 데뷔하나? 빨리 플레디스 보이즈 무대를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특히 플레디스 보이즈는 지난 21일 7명 멤버들의 얼굴을 공개. SBS 예능프로그램 ‘기적의 오디션’ 출신 장도윤과 KBS 2TV 예능프로그램 ‘안녕하세요’로 이름을 알린 종현이 멤버로 포함된 사실이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두 멤버를 제외한 다른 멤버들에 대한 정확한 정보가 공개되지 않아 네티즌의 궁금증이 일고 있는 상태이다.
한편 플레디스 보이즈는 공식 데뷔 전 ‘2012 해피플레디즈( HAPPY PLEDIS)’ 앨범을 통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lucky@osen.co.kr
(주)플레디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