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함은정, '인수대비' 촬영 중 핫팩 들고 '쿨쿨'..'국민 잠퉁이'


[OSEN=김경주 인턴기자] 걸그룹 티아라(T-ARA)의 함은정이 종합편성채널 JTBC 주말드라마 '인수대비' 촬영 중 핫팩을 들고 잠에 빠진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은정이 차에서 대본 연습을 하다 핫팩을 손에 쥔 채 잠에 빠져있다. 곤히 잠들어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은정은 현재 ‘인수대비’에서 어린 인수 역을 맡아 채시라의 젊은 시절을 연기하고 있다.

은정은 이번 뿐만 아니라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와 KBS 1TV 드라마 ‘근초고왕’ 등의 드라마 촬영 당시에도 티아라 활동을 병행, 바쁜 스케줄로 잠잘 시간이 부족해 먹는 도중에 잠이 들거나 잠에 푹 빠져 고개가 꺾인 굴욕 사진이 공개돼 국민 잠퉁이라는 별명을 얻은 바 있다.

은정은 이번 드라마 ‘인수대비’에서는 촬영하면서 절대 잠자는 사진을 찍히지 않겠다며 매니저와 스타일리스트에게 호언장담을 했으나, 결국 또 잠자는 사진을 찍혀 놀림을 받았다는 후문.

현재 그는 ‘인수대비’ 촬영과 동시에 티아라의 ‘크라이 크라이(CRY CRY)’ 활동과 일본 및 해외활동 그리고 1월부터 활동하게 될 신곡 ‘러비더비(Lovey-Dovey)’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한편 '인수대비'는 여성의 신분을 넘어 조선 최고의 권력자를 꿈꾼 인수대비와 비운의 왕비 폐비 윤씨, 조선왕조 최초의 대비 정희왕후 등 권력을 둘러싼 세 여인의 인연과 악연을 다룬 대하사극이다.

trio88@osen.co.kr
<사진>코어콘텐츠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