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리디북스, 문자/메일 기반 ‘선물하기’ 기능 탑재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12.21 09: 26

-맞춤형 메시지 담은 특별한 전자책, 메일 문자로 전송 가능
전자책 업체 리디북스(www.ridibooks.com /대표 배기식)가 이메일 및 문자를 통해 전자책 컨텐츠를 다른 사람에게 선물하는  ‘선물하기’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리디북스의 문자/메일 ‘선물하기’ 서비스는 말 그대로 이메일이나 문자를 통해 손쉽게 전자책을 선물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이메일과 문자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복잡한 절차 없이도 편리하게 전자책 컨텐츠를 상대방에게 전하는 것이 강점. 또한 ‘맞춤형 메시지’ 기능을 지원해 지인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입력하면 전자책에 자동으로 각인 돼 전달 된다.

PC, 스마트폰, 아이패드, 태블릿 PC 등을 통해 리디북스 홈페이지나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한 뒤 선물하고 싶은 도서를 고르고 '선물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리디북스의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지인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이들이 늘어나는 이 때 리디북스의 선물하기 기능은 아날로그 책의 감성에 나만의 메시지를 담아 특별한 책을 전할 수 있게 한다”며 “특히 문자, 이메일 등의 손쉬운 방법으로 전할 수 있어 쉽고 편리한 전자책 독서경험을 보다 많은 이들과 공유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