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드림하이2' 공식 포스터, 히든멤버 JB-박서준 최초 공개 '누구?'





[OSEN=윤가이 기자]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드림하이2'가 더욱 화려하고 강렬해진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며, 전편을 뛰어 넘을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다.

티저 비주얼과 티저 예고편을 속속 공개하며, 시청자들을 한껏 설레게 만들었던 '드림하이2'가 이번에는 공식 포스터를 전격 공개해, 뜨거운 화제몰이에 나섰다. 금색의 럭셔리한 로고, 올 블랙의 강렬한 의상으로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는 최고의 아이돌 박지연, 제이비(JB), 효린, 박서준과 반항적이면서도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는 기린예고 돌+아이 정진운, 강소라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음악을 글로 배운 실기 열등생 ‘해성’ 역의 강소라, 록스타를 꿈꾸는 허풍쟁이 문제아 ‘유진’ 역의 정진운, 칸의 여왕을 꿈꾸는 발연기 아이돌 ‘리안’ 역의 박지연, 타고난 천재성을 지닌 완벽주의 아이돌 ‘JB’역의 JB, 눈 웃음만으로 여심을 뒤흔드는 마성의 아이돌 ‘시우’ 역의 박서준, 쿨하고 시원시원한 성격의 실력파 리드보컬 ‘나나’ 역의 효린까지, 주인공 6인방은 저 마다 자신의 캐릭터를 담아낸 포즈와 표정으로 포스터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공식 포스터에는 그 동안 베일에 가려져 있던 '드림하이2'의 히든카드 ‘이든’의 멤버 JB(JB)와 시우(박서준)의 얼굴이 첫 공개되어 더욱 관심을 끈다. 뜨거운 기대에 화답하듯 카리스마 넘치고 시크한 모습을 과시한 두 사람의 모습에 세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드림하이2'는 앞으로 다양한 컨셉의 포스터를 연속 공개할 예정이어서, 네티즌들을 더욱 흥분시키고 있다.

포텐폭발 기린예고 최악의 돌+아이들과 신경쇠약 직전의 최고 아이돌들이 펼치는 불꽃 튀는 팀 배틀, '드림하이2'는 새로운 이야기와 한층 다양해진 캐릭터, 여전히 밝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2012년 상반기를 강타할 예정이다. 오는 1월 30일 9시 55분, KBS2 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ssue@osen.co.kr
[사진] 홀림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