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이동욱-제시카, 우리 제법 잘 어울려요 '커플 찰칵'





[OSEN=윤가이 기자] 이동욱과 소녀시대 제시카의 깜찍발랄 다정샷이 공개돼 화제다.

KBS 2TV 수목드라마 ‘난폭한 로맨스’에서 야구선수 박무열(이동욱 분)과 그를 경호하게 된 안티팬 경호원 유은재(이시영 분)의 설레는 러브라인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는 가운데 이번 주 방송분에서는 무열의 옛 애인 종희 역으로 소녀시대 제시카가 등장해 러브라인에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선 과거 연인관계였던 무열과 종희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있다. 현재의 까칠함은 찾을 수 없는 밝고 순수한 표정의 무열과 빨간 코트를 입고 그의 옆에서 활짝 웃고 있는 종희의 모습이 행복한 연인의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조각미남 이동욱의 장난기어린 천진난만한 모습은 물론, 성숙미와 여성미를 물씬 풍기며 여신미모를 자랑하고 있는 제시카의 다정한 커플샷이 안방극장 최강 선남선녀 커플이라 해도 손색없는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다.

뮤지컬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제시카가 이동욱의 옛 연인으로 등장, 이시영과 팽팽한 삼각관계를 이루며 안방극장에서도 눈부신 활약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소녀시대 제시카의 등장과 활약은 이번 주 방송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박무열을 노리는 진짜 스토커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박무열이 야구를 그만두게 될 위기에 처하는 등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을 이어가고 있는 ‘난폭한 로맨스’는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issue@osen.co.kr
<사진> 지앤지 프로덕션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