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장동건·김하늘, '신사의 품격' 최종 확정..5월 출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장창환 기자] 대한민국 대표 배우 장동건과 김하늘이 SBS 새 주말극 '신사의 품격' 남녀주인공으로 최종 확정됐다.

장동건과 김하늘은 오는 5월 방송 예정인 '신사의 품격'을 통해 호흡을 맞출 예정. 국내 뿐 아니라 다양한 해외 활동을 통해 글로벌 한류스타로서 확고히 자리매김한 '톱스타' 장동건과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히트작'을 만들어 낸 김하늘이 담아낼 환상적인 연기에 초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무엇보다 장동건-김하늘이 드라마 '시크릿가든'의 명품 제작진, 김은숙 작가-신우철 PD와 의기투합하면서 '신사의 품격'은 2012년 상반기를 휩쓸 드라마로 부상하고 있다.

'신사의 품격'은 사랑과 이별, 성공과 좌절을 경험하며 세상 그 어떤 일에도 미혹되지 않을 것 같은 불혹(不惑)을 넘긴 '로멘틱 미(美)중년' 네 남자와 아련한 첫사랑처럼 달콤 쌉싸래하면서도 설레는 로맨스가 그리운 네 여자가 그려가는 4인 4색 컬러풀 로맨스를 본격적으로 그려낸 차원이 다른 로맨틱 코미디를 예고하고 있다.

'신사의 품격'을 통해 MBC '이브의 모든 것' 이후 12년 만에 브라운관으로 복귀하는 장동건은 '불꽃 독설'을 장착한 건축 사무소 소장 김도진 역을 맡아 그동안 장동건을 그리워해온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

여우주연상을 2차례 수상하며 스크린에서 맹활약해 온 김하늘은 억세진 않지만 단호하고, 까칠하지 않지만 에누리 없는 성격을 가진 고등학교 윤리교사이자 아마추어 사회인 야구 심판 송이수 역을 맡았다.

장동건은 "중국 영화 스케줄 때문에 어려웠던 여건이 제작진의 노력과 배려 덕분으로 조정이 됐고, 무엇보다 대본과 제작진에 대한 신뢰가 있었기 때문에 이 작품을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고, 김하늘은 "'온 에어'에 이어 다시 한 번 김은숙 작가님과 신우철 감독님을 만나게 돼 기쁘다"며 새로운 작품에 대한 기대를 나타냈다.

제작사 관계자는 "완벽한 작품을 선보이겠다는 제작진의 의지로 인해, 제작진이 최적의 배우들을 캐스팅하기 위한 장고에 장고를 거듭했다. 최상의 노력을 기울여서 캐스팅이 확정된 만큼 많은 격려와 기대를 부탁드린다"며 "그동안 캐스팅 관련해서 소문이 무성했고, 이로 인해 캐스팅이 많이 지연됐지만, 제작진의 노력을 믿고 기다려줘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pontan@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