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close

'필리핀대통령 연인' 그레이스리, 한국 방송 첫 출연



[OSEN=박미경 인턴기자] 필리핀 대통령과 로맨스의 주인공 그레이스 리(30, 한국명 이경희)가 한국 방송 최초로 tvN ‘enews’와 단독 인터뷰를 진행했다.

그레이스 리는 이번 인터뷰를 통해 베니그노 노이노이 아키노 필리핀 대통령(52)과의 운명적인 첫 만남, 그리고 대통령과의 열애를 공개한 후 심경, 대통령을 반하게 한 그녀만의 매력을 공개했다.

또한 그레이스 리의 어머니 역시 딸과 대통령의 만남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털어 놓았다.

더불어 ‘enews’ 취재팀은 그레이스 리의 일상을 단독 취재, 이를 통해 필리핀 방송국에서 MC로 브라운관과 라디오를 넘나들며 맹활약 중인 그의 모습을 담기도 했다.

한국계 필리핀인인 방송 MC 그레이스 리는 10세 때 부친을 따라 필리핀으로 이주해 마닐라대학에서 커뮤니케이션학을 전공했다. 필리핀의 지상파 채널 GMA7의 TV 프로그램 '쇼비즈센터'와 89.9s '모닝 라디오쇼 굿 타임스' 등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지난 1월 31일 필리핀 대통령과의 열애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가 됐다. 필리핀 대통령과 그레이스 리는 한국전력이 주도한 발전소 준공식에서 처음 만난 뒤, 대통령의 적극적인 구애 끝에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인터뷰는 발빠르게 필리핀 현지와 연락을 취한 ‘enews’ 취재팀의 러브콜로 성사됐다. 어렵게 그레이스 리의 매니저와 연락하는 데 성공한 ‘enews’ 취재진은 필리핀 현지로 날아가 현대판 신데렐라 스토리의 주인공이자, 타국에서 한국의 딸로 당당하게 자신의 꿈을 이루며 살아가는 그레이스 리를 직접 만날 수 있었다.

한편 그레이스 리와의 자세한 인터뷰는 13일 오후 8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enews’에서 전격 공개되며, 14일 오전 7시에도 재방송된다.

lucky@osen.co.kr

<사진>tvN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