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송승헌-김재중 '타임슬립 닥터진', 결국 MBC 편성
OSEN 이지영 기자
발행 2012.02.23 16: 13

송승헌-김재중이 캐스팅돼 화제가 되고 있는 '타임슬립 닥터진'이 MBC에 편성됐다.
23일 MBC 방송관계자는 OSEN에 "'타임슬립 닥터진'이 MBC 편성이 거의 확정적이다"며 "세부적인 사항을 정리 중인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드라마 ‘타임슬립 닥터 진(Dr. JIN)’은 2012년 대한민국 최고의 의사가 시공간을 초월, 1860년대 조선시대로 거슬러 올라가 의사로서 고군분투하게 되는 내용을 담은 색다른 의학 드라마. 10년간 연재되고 있는 일본의 만화가 무라카미 모토카의 동명 만화가 원작으로, 2009년 일본 TBS 드라마로 제작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몰고 왔던 작품을 한국 정서에 맞게 색다르게 구현한 작품이다.

극 중 송승헌이 대한민국 최고 의사 진혁을 맡아 남의 실수나 실패를 포용할 줄 모르며, 늘 엄격하고 냉정하게 남을 평가하는 냉철한 캐릭터를 연기한다.
또 김재중은 뛰어난 무예실력을 갖춘 조선 최고의 무관 김경탁에 캐스팅. 21세기에서 과거로 내려오게 된 의사 진혁(송승헌)과 숙명적인 맞대결을 펼치게 된다.
두 한류스타의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는 '타임슬립 닥터진'은 올 상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bonbon@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