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YG 새 걸그룹 미스테리걸 합류? '궁금증↑'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경민 기자] YG가 달랑 사진 한 장 공개한 것만으로 세간의 관심을 모은 '미스테리걸'이 과연 YG표 두 번째 걸그룹 멤버가 맞는지를 놓고 네티즌 궁금증이 증폭되는 중이다. 

사건의 발단은 지난 10일 오후 YG 블로그에서 "후즈 댓 걸?(Who's that girl?)" 이라는 제목과 함께 새 걸그룹 멤버로 추정되는 한 장의 미녀 사진이 공개되면서다. 네티즌들은 이 미녀가 과연 누구인지, 또 김은비- 유나킴에 이은 YG의 새 걸그룹 멤버가 맞는지에 촉각을 곤두세웠다. 

공개된 사진 속 미녀는 신민아를 닮은 신비스런 매력과 미모를 과시했다. 또한 공개와 동시에 각 포탈사이트에서 '미스테리걸'이란 이름으로 단숨에 검색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YG는 지난 6일 새 걸그룹 멤버인 김은비, 유나킴의 연습 동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새 걸그룹은 양 대표가 구상 단계에서부터 '멤버들의 미모도 중시했다'고 공언해, 이번에 사진이 공개된 '미스테리걸'이 멤버일 가능성을 뒷받침하고 있다.

'미스테리걸'의 신상은 네티즌 수사대에 의해 일부 확인됐다. 이름은 김제니로 1996년생 17세 네덜란드 교포 출신이라는 것. 이에 대해 YG 측은 지난 13일 기자의 확인 요청에 "이름과 나이는 맞다. 아주 어린 나이에 해외로 건너갔기 때문에 국내에서 사진을 공개해도 제니의 신상이 밝혀질 것으로 생각하지 않았는데..."라며 당혹함을 금치 못했다.

YG 측의 추가 정보 공개에 따르면 김제니는 한국어는 물론이고 영어와 일본어를 능숙하게 구사하는 재원으로 탁월한 노래와 춤 솜씨에 반한 YG 양현석 대표에 의해 오디션에서 발탁, 수년째 연습생 과정을 거치는 중이다.

하지만 YG 측은 김제니가 YG 새 걸그룹의 멤버가 맞느냐는 질문에는 "아직 확정된 건 없다"고 대답을 회피했다. YG는 블로그 사진 공개 당시에도 제니의 신상 정보와 앞으로 활동 여부 등에 대해서는 단 한 줄도 언급하지 않았다.
jumping@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