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박은지, 누드 브라 예찬 이유? '가슴 볼륨'



[OSEN=김나연 기자] MBN '끝장대결! 창과 방패'의 섹시 MC 박은지가 누드 브라를 예찬했다.
19일(오늘)에 방영되는 MBN '끝장대결! 창과 방패(이하 창과 방패)'의 '한국의 누드브라 vs 가슴 성형 전문의' 편에서 MC 박은지는 '베이글녀' 한지우와 함께 열변을 토했다.
박은지는 "여성들은 여름에 노출있는 옷을 입을 때, 혹은 볼륨이 있어 보이고 싶은 날, 영혼까지 끌어 모아 가슴을 볼륨 있게 보이어 싶어 한다"며 여성들의 가슴 사랑에 대해 고백했다.
미스코리아 중국 진 출신 배우 한지우는 미스코리아 대회에 출전했을 때의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수영복 심사를 앞둔 출전자들에게 비밀 무기가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접착식 보정속옷 누드 브라. 그런데 참가자들 중 한 명이 누드 브라를 가지고 오지 않았고 급한 마음에 청테이프로 응급 대처를 했는데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는 이야기를 고백했다.
박은지, 한지우가 누드 브라에 대한 무용담(?)을 늘어놓을 때 남성 출연자들은 그저 물끄러미 쳐다만 봤다는 후문. 그러던 중 배우 조형기가 "자신도 가슴은 풍만하다"고 말하자, 개그맨 지상렬이 "조형기 형님은 가슴만 보면 제시카 고메즈"라고 말해 녹화장을 초토화 시켰다.
한편 '창과 방패'는 오늘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nayoun@osen.co.kr
<사진> MBN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마녀' 김다미 "박훈정 감독 냉랭하지 않아, 만나보니 소년 같다"  신인 배우 김다미가 영화 ‘마녀’(감독 박훈정,...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