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신화, 中상해 공연 성황리..'아시아투어 시작'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이혜린 기자]인기그룹 신화가 중국 상해에서 열린 아시아투어 첫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일 신화컴퍼니가 밝혔다.

신화는 지난달 30일 현지시각 오후 7시30분부터 상해 대무대에서 열린 신화 그랜드 투어 '더 리턴'에서 8000명의 관객과 만났다.

이날 공연에서 신화는 2집 타이틀곡 ‘T.O.P.’를 부르며 등장, 공연장을 가득 메운 중국 팬들의 함성 속에서 콘서트를 시작했으며, 이 외에도 ‘와일드 아이즈’, ‘퍼펙트 맨’, ‘으쌰으쌰’, ‘너의 결혼식’ 등의 히트곡 무대를 비롯한 다양한 레퍼토리로 무대를 꽉 채웠다.

무릎부상으로 컴백 이후 한달 이상 댄스를 선보이지 못했던 멤버 신혜성은 아직 다 완치가 안된 상태였으나 '비너스' 등 모든 무대에 올라 댄스를 선보였다.

앞서 중국 홍차오 공항에는 지난 2007년 이후 5년만에 처음 해외 팬들을 만나게 되는 신화를 보기 위해 몰려든 천명 이상의 팬들로 북새통을 이뤘으며 신화의 숙소인 메리어트 호텔 앞에는 신화를 응원하는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뤄 현지 언론의 집중 조명을 받았다.

티켓 오픈과 동시에 8천석 전석이 매진돼 미처 표를 구하지 못한 팬들은 공연장 밖에 대거 몰리기도 했으며 신화의 공연을 취재하기 위해 신오락재선, 오락성천지, 인위에타이, 천천신보 등 TV, 인터넷, 신문, 잡지 수십여 개의 매체들이 이날 공연에 참석했다.

신화컴퍼니는 “긴 시간 동안 변함없는 마음으로 신화를 기다려주시고 많은 사랑을 주셔서 신화 멤버들은 물론, 신화컴퍼니 식구들 모두 감사 드리고 있다. 많은 팬 분들 의 기대와 사랑에 어긋나지 않도록 앞으로도 더 좋은 음악과 활발한 활동, 공연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다음 공연은 오는 12일 오후 7시 대만 타이페이 남항 전람관에서 열린다.

rinny@osen.co.kr
<사진> 신화컴퍼니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