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 아이돌이 직접 뽑은 예술돌 1위 '못하는 게 뭐야'
OSEN 이지영 기자
발행 2012.05.08 11: 34

최근 넘치는 예능감으로 주목받고 있는 엠블랙 이준이 아이돌들이 직접 뽑은 아티스트의 영혼을 지닌 예술돌 1위로 뽑혔다.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 - 레알차트! 아이돌 셀프랭킹'은 아이돌들이 직접 설문에 참여해 만들어지는 코너로 금주 방영분에서는 '아티스트의 영혼을 지닌 예술돌 BEST7'을 공개할 예정이다.
2AM과 미쓰에이, B1A4, BTOB 등 많은 아이돌들이 투표를 해 뽑은 '예술돌‘에는 오페라 꿈나무 샤이니 온유, 아버지의 재능을 이어받은 2NE1 CL, 김연아도 감탄한 피겨스케이팅 실력의 F(X) 크리스탈 등이 있다.

하지만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예술돌 1위는 바로 한예종 무용과에서 인정받은 엠블랙 이준. 방송에서 보여준 수준급 무용 실력 덕에 미쓰에이 수지를 비롯한 많은 아이돌들이 이준을 ‘예술돌’로서 손색이 없다며 추천 표를 던졌다.
이어 1위에 뽑힌 이준에게는 직접 전화 연결을 통해 축하 인사를 전했다. “어떤 아이돌이 뽑아준 것이었으면 좋겠느냐”는 MC의 질문에 “미쓰에이 수지”라고 솔직하게 답한 이준은 실제 수지가 투표를 했다는 말에 깜짝 놀라고는 “다음에 보면 인사하자~”며 수지를 향한 쑥스러운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아이돌들이 직접 뽑은 '아티스트의 영혼을 지닌 예술돌 BEST7'의 순위는 오는 9일 확인할 수 있다.
bonbon@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