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무작정패밀리' 출연진 확정..누가 출연하나 봤더니 멤버는 '최강'




[OSEN=이지영 기자] 오는 17일(일) 밤 11시 10분에 첫 방송되는 MBC 예능 '무작정 패밀리'의 출연진이 공개됐다.

방영 전부터 '우리 결혼했어요'의 패밀리 버전으로 화제를 모은 '무작정 패밀리'는 대본 없이 진행되는 ‘시추에이션 버라이어티’로 캐릭터가 강한 출연진들을 가족 구성원으로 모아 매주 상황만을 제시하고 리얼하게 연출해 나가는 신개념 프로그램.

'무작정 패밀리'의 가장 주축이 될 부모 역할은 개성 넘치는 코믹 연기와 예능감으로 영화, 드라마, 예능을 두루 섭렵하고 있는 이한위와 안문숙이 출연하며, 눈치 없이 뻔뻔하게 얹혀사는 동생 부부 역할에는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선 이혜영과 예능계의 블루칩 탁재훈이 섭외되었다.

특히 이한위-안문숙의 자녀 역할로 깐죽 대마왕 유세윤과 한류아이돌 박규리 그리고 CF활동으로 이름을 알린 신예 최선웅이 출연할 예정이어서 개성 넘치는 출연진들이 어떤 가족을 만들어 나갈지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탁재훈-이혜영의 소중한 외동딸 역할은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인상적인 아역 연기를 펼친 김소현이 맡았으며 이한위-이혜영 남매의 막내 동생으로 4차원 헤어디자이너 차홍이 출연한다.

'무작정 패밀리' 출연이 확정된 출연진들은 앞으로 각자의 캐릭터를 그대로 살려 대본 없이 주어진 상황만으로 부모 세대 가족 안에서 일어날 수 있는 유머, 갈등, 소통 코드를 리얼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이미 다른 드라마와 앨범 활동으로 신인 시절부터 친분을 쌓아온 출연진들은 서로 간에 환상의 호흡을 기대하는 것은 물론 과거에 대한 폭로전을 준비 중이라는 후문.

화려한 출연진들의 애드립 연기와 실제를 넘나드는 리얼리티를 가미하여 시청자의 공감대를 형성해 나갈 '무작정 패밀리'는 MBC에서 17일(일) 밤 11시 10분에 첫 방송되며, MBC 에브리원을 통해 6월 18일(월) 밤 12시에도 만나볼 수 있다.

bonbon@osen.co.kr
<사진> MBC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