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샤이니, 日도쿄 공연 2만4천 동원 '대성황'




[OSEN=임영진 기자] 그룹 샤이니가 일본 도쿄에서 2만 4천 여 관객을 동원한 가운데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샤이니는 지난 23일과 24일, 양일 간 도쿄 요요기 제1체육관에서 '더 퍼스트 재팬 아레나 투어-샤이니 월드 2012(THE FIRST JAPAN ARENA TOUR-SHINee WORLD 2012)'를 개최하고 2만 4000명의 관객과 만났다.

특히 지난해 6월 일본 데뷔 싱글 '리플레이-너는 나의 모든 것(Replay-키미와 보쿠노 everything)'을 발표한 후 1주년을 도쿄 공연 중 맞이해 의미를 더했다.

지난 4월 25일 후쿠오카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 전국 7개 도시를 순회하는 샤이니는 총 20회에 걸쳐 20만 여 명을 동원한 첫 아레나 투어 '더 퍼스트 재팬 아레나 투어-샤이니 월드 2012'를 진행 중이다.

'더 퍼스트 재팬 아레나 투어-샤이니 월드 2012'에서 샤이니는 'Replay-키미와 보쿠노 everything' 외에 '루시퍼(LUCIFER)', '줄리엣(JULIETTE)' 등 싱글 히트곡들을 비롯해 지난 5월 16일 일본에서 발표한 새 싱글 타이틀 곡 '셜록(Sherlock)을 선보였다. 또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개별 무대를 공개하는 등 총 29곡을 열창했다.

일본 산케이스포츠, 닛칸스포츠 등 현지 매체들은 25일 "샤이니 첫 일본 아레나 투어에 1만 2천명 대환호, 샤이니 공식 팬클럽 생기다", "SHINeed you! 도쿄 공연에서 팬클럽 설립 발표. 일본 모두에게 감사'라는 제목의 기사를 통해 뜨거운 현지의 반응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6월 30일과 7월 1일 히로시마 그린 아레나에서 이번 투어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plokm02@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