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해' 두 명의 이병헌..티저 포스터 공개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2.07.23 08: 51

배우 이병헌의 첫 사극 출연작 '광해, 왕이 된 남자'(추창민 감독)가 이병헌의 1인 2역 연기 변신이 돋보이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광해, 왕이 된 남자'는 조선 광해군 8년, 독살 위기에 놓인 왕 광해를 대신해 가짜 왕 노릇을 하게 된 천민 하선이 왕이 대역을 맡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역사에서 사라진 15일간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똑같은 외모를 지닌 두 명의 왕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자신과 닮은 천민 하선을 바라보는 왕 광해의 카리스마와 그런 광해를 똑바로 바라보지 못하는 천민 하선의 두려움 어린 표정이 대비를 이뤄 두 남자의 팽팽한 긴장감을 고스란히 전하고 있다.

섬세한 감정과 깊이 있는 표정 연기로 상반된 두 캐릭터를 소화한 이병헌의 대조적인 모습은 데뷔 이래 처음 선보이는 그의 1인 2역 연기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여기에 어우러진 '광해군 8년, 역사에서 사라진 또 한 명의 왕'이라는 카피는 아무도 알지 못했던 역사 속 15일간의 예측할 수 없는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두 명의 이병헌이 만들어내는 에너지가 상당할 것으로 보인다. 추석 개봉 예정.
ny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