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도시정벌' 김현중, 첫 스틸 공개 '야성미 폭발'





[OSEN=이지영 기자] 한류스타 김현중, 정유미 주연의 대작드라마 ‘도시정벌’의 첫 멜로 스틸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다.

올 연말 방영 예정인 ‘도시정벌’ (연출 양윤호, 극본 황주하, 제작 미디어백)은 가슴 절절한 멜로와 거친 액션 누아르 작으로 진짜 남자들의 우정과 사회의 절대 악에 맞서 싸우는 내용으로 현재 일본에서 활발히 촬영 중이다.

그러나 원작을 각색해서 찍고 있기 때문에 아직까지 전반적인 스토리에 대해 보안을 유지한 채 수많은 팬들의 요청으로 김현중(백미르역)과 정유미(이단비역)의 첫 멜로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김현중은 드라마에서 첫 액션 연기에 도전하는 만큼 혹독한 액션 트레이닝과 체중 감량을 통해 날렵한 턱선을 선보였다. 정유미와 나란히 팔짱 끼고 풋풋한 미소로 팬들의 가슴까지 설레게 하고 있는 이 사진은, 아무렇게나 헝클어져 보이는 헤어스타일과 꾸미지 않은 모습으로 거친 남자 ‘백미르’의 험난한 인생에 리얼리티를 예고했다.

멋을 내지 않아도 멋이 나는 ‘멋남’, 진정한 카리스마와 사랑하는 여인에게는 언제나 자상하고 따뜻한 남자인 ‘백미르’의 모습을 완벽히 선보였다.

또한, 극중 ‘쥬얼리 디자이너’ 이단비역을 맡은 여주인공 정유미는 공개 된 사진 속에서 하얀색 원피스에 앞을 살짝 묶은 땡땡이 포인트의 러블리한 가디건을 코디해 특유의 밝은 웃음과 청순함이 더욱 빛났다. ‘옥탑방 왕세자’에서 올여름 단발 헤어 스타일을 유행시킨 시크한 ‘차도녀’의 정유미는 또 다른 롱웨이브 헤어스타일을 선보여 화려하고 진정한 사랑을 꿈꾸는 여자 ‘이단비’를 완벽히 소화해 청순가련형의 자체 발광 아우라를 내뿜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정유미 김현중 꽃남꽃녀 커플 너무 잘 어울려요”, “꽁꽁 싸맨 스토리 역시 더욱 기대된다”, “정유미 이쁜데 연기도 잘하고 기대된다..”, “백미르 김현중...어떤 멋진 모습으로 변신할지 정말 설렌다..도시정벌 빨리 보고 싶다..”, “조각남 현중 오빠 화이팅”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bonbon@osen.co.kr
<사진> 미디어백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