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소연 출연 '해운대'PD "티아라 사태 잘 해결되길"





[OSEN=윤가이 기자]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해운대 연인들'의 송현욱 PD가 최근 불거진 티아라 사태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송 PD는 1일 오후 2시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해운대 연인들'(이하 해운대) 제작발표회에서 출연진 중 한 명인 티아라 멤버 소연을 염두한 발언을 했다.

이날 그는 "최근 일어난 (티아라 사태) 일이 심각한 것 같은데 잘 해결됐으면 좋겠다"며 "소연은 드라마 촬영장에서 예의가 바르고 재밌는 친구다. 선배들에게 많이 배우려고 적극적으로 노력하는 사람이다. 이번 사태가 잘 해결돼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는 바램을 드러냈다.

소연은 극중 고소라(조여정 분)의 말썽꾸러기 여동생 이관순 역으로 등장,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하며 극에 즐거움을 더할 예정.

한편 ‘해운대 연인들’은 아버지가 잃어버린 호텔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여자 주인공과 기억을 잃고 새로운 삶을 사는 남자 주인공의 이야기. 해운대 해변의 열기, 자갈치 시장의 활력, 사직 야구장의 에너지 등과 부산 특유의 활기찬 모습을 전할 예정이다. '브레인'의 송현욱 PD와 '뉴하트'의 황은경 작가가 호흡을 맞춘다. 조여정 김강우 남규리 정석원 소연 등이 출연하며 오는 6일 밤 9시 55분 첫 방송.

issue@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