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티아라 탈퇴' 화영, 다른 기획사에 출현..왜?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2.08.01 17: 59

티아라의 전멤버 화영이 언니 효영과 함께 1일 코어콘텐츠미디어가 아닌 다른 기획사를 방문한 것으로 확인됐다.
지난달 31일 코어콘텐츠미디어 김광수 대표를 찾아갔던 두 사람은 이날 오후 현재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마루기획을 방문해 관계자와 긴밀한 대화를 나누고 있다.
대화가 진행 중인만큼 어떤 이야기가 오고 가는지는 알 수 없지만, 이번 사태와 관련한 추가 중재가 있지 않겠냐는 풀이가 설득력을 얻고 있다. 마루기획의 이재혁 대표는 이전에 코어콘텐츠미디어와의 인연도 있는 상황이라 화영이 코어콘텐츠미디어와의 대화와 별개로 마루기획과 소통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일단 화영 탈퇴로 인한 티아라 사태는 화영이 지난달 31일 트위터에 '이제 그만해달라'는 요지의 사과의 글을 올리고, 김광수 대표를 찾아가 깊은 대화를 나누면서 일단락되는 듯한 상태. 김광수 대표도 1일 공식입장을 통해 화영과 나눈 대화 내용을 공개하며 화영과의 갈등을 봉합했다.
이 자리에서 화영은 자신만의 음악을 해보고 싶다며 독자의 길을 가겠다고 말했다고 코어콘텐츠미디어는 밝혔다.
향후 화영이 티아라에 복귀할 수 있느냐에 대한 부분은 확실한 답변이 나오지 않은 상황. 이 상황에서 화영이 코어콘텐츠미디어와 대화를 계속할 것인지, 다른 기획사와의 길을 모색할 것인지 여부가 큰 관심을 모으게 됐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