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김선아, 드라마 끝나도 ‘김선아 효과’는 쭉~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서정 기자] 배우 김선아가 드라마 ‘아이두 아이두’ 종영 후에도 김선아 효과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김선아는 드라마를 통해 이번 여름 핫한 스타일을 선보이면서 ‘김선아 패션’에 대한 끊이지 않는 뜨거운 반응으로 식지 않은 인기를 실감하고 있는 것.

극 중 김선아는 시크하고 도도한 구두 디자이너 황지안으로 분해 차가우면서도 도시적이고 세련된 패션을 소화하며 많은 여성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황지안 룩’, ‘황지안 헤어’, ‘황지안 주얼리’, ‘황지안 구두’ 등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창조했다. 이에 올 여름 최고의 패셔니스타로 등극, 드라마 종영 후에도 지속적인 관심으로 ‘김선아 파워’를 실감케 하고 있다.

심플한 의상에 비비드한 컬러로 포인트를 주며 화려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황지안 룩’은 심플한 오피스 룩에 도시적이고 트렌디한 느낌을 강조하며 직장 여성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또한 김선아는 드라마 속 구두 디자이너로 등장하면서 배경이 된 지니킴(Jinny Kim)과 함께 자신의 이름을 딴 구두를 론칭, 패셔너블한 이미지와 지니킴의 글래머러스 시크 감성이 담긴 ‘지안 바이 지니킴’을 선보이며 세계적 슈즈 브랜드 지니킴에 대해 잘 알지 못했던 여성들에게도 큰 반응을 이끌어내며 김선아의 저력을 보여줬다.

더불어 단조로울 수 있는 의상에 깔끔하고 세련된 주얼리로 포인트를 주며 차별화 된 스타일을 연출하며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다. 드라마가 종영됐음에도 불구하고 ‘김선아 귀걸이’, ‘김선아 목걸이’ 등 폭발적인 문의와 판매로 연일 리오더를 기록하고 있으며,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등극 김선아 패션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김선아가 처음으로 쇼트커트를 시도해 많은 화제를 모았던 ‘황지안 도도컷’은 당당함과 카리스마, 시크한 매력을 동시에 표현한 헤어스타일로 많은 여성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직장 여성들의 워너비 헤어스타일로 등극, 쇼트커트에 대한 도전을 과감하게 할 수 있는 자신감을 불어넣어주며 아직까지 김선아 헤어스타일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kangsj@osen.co.kr

<사진> 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