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20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이젠벅' 사업설명회 개최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09.14 17: 09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NEPA, 대표 김형섭)는 20일 동대문구 휘경동 네파 본사에서 2013년도 상반기에 론칭 할 신규브랜드 ‘이젠벅(ISENBERG)’의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젠벅(ISENBERG,http://www.isenberg.co.kr/)’은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로 러닝을 테마로 한 퍼포먼스, 하이킹을 중심으로 한 라이트한 마운틴하이킹, 크게 두가지 라인으로 구분되어 전개될 예정이고, 의류뿐만 아니라 트레일러닝 및 하이킹이 가능한 등산화, 배낭, 모자,장갑 등이 구성될 예정이다.
‘네파(NEPA)’에서 운영해 온 노하우와 전략으로 아웃도어 테크놀로지와 일상생활 속 스포츠 브랜드들의 스포티즘을 접목한 하이브리드 브랜드를 추구하고, 일상생활에서 쉽게 운동과 산행을 즐기고 건강에 대해 관심이 많은 30대 초반의 합리적인 소비자를 메인타겟으로 삼고 있다.

이젠벅 관계자는 “기존 아웃도어와는 다른 융합형 브랜드를 런칭해 새로운 존 구성을 계획하고 있으며,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길때도 나만의 개성넘치는 스타일을 보여주며 트랜드를 선도해 나가고자 하는 것이 ‘이젠벅(ISENBERG)이 추구하는 방향이다” 그리고 “네파 후속타 이젠벅을 기대해 달라” 라고 전했다. 
insun@osen.co.kr
네파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