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채원, ‘착한남자’ 시청률 1위에 ‘말춤공약’ 지켰다
OSEN 조신영 기자
발행 2012.09.20 10: 37

배우 문채원이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이하 착한남자)의 시청률 1위 기념으로 말춤공약을 이행했다.
문채원은 20일 오전 자신의 미투데이에 “‘착한 남자’ 1위 등극!! 기쁨과 감사의 마음을 듬뿍 담아 서은기의 말춤을 공개합니다!!^^ 오늘도 본방 사수 잊지 마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열린 ‘차칸남자’ 제작발표회에서 문채원은 이 드라마의 반응이 좋으면 말춤을 추는 영상을 공개하겠다고 공약을 내걸었고, 이날 시청률 1위에 등극하며 이를 일부 이행한 것.

사진 속 문채원은 자동차에 앉아 웃음을 참은 상태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싸이의 말춤을 췄다. 말춤의 키 포인트인 손 동작이 눈에 띈다. 이번엔 영상보다 다소 약한 말춤 공약 이행 사진이지만, 누리꾼의 반응은 뜨겁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은 “너무 귀엽다! 1위 축하해요!”, “이것도 좋지만 움직이는 말춤 동영상으로 공약 이행하라!”, “아 오늘도 본방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시청률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착한남자' 19일 방송분은 13.8%를 기록, 동시간대 방송된 '아랑사또전'과 같은 수치를 기록하며 박빙의 승부를 펼치고 있다.
soso@osen.co.kr
문채원 미투데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