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오윤아, ‘무자식 상팔자’ 캐스팅..김수현 사단 합류


[OSEN=강서정 기자] 배우 오윤아가 JTBC 주말특별기획 ‘무자식 상팔자’로 김수현 사단에 합류했다.

오윤아는 ‘무자식 상팔자’(극본 김수현, 연출 정을영)에서 마취과 닥터 이영현으로 분해 하석진과 연상연하 커플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이영현은 개방적이고 시원시원한 성격을 갖춘 마취의. 부족함 없는 집안의 외동딸로 자랐으며 검증된 실력과 수려한 외모까지 갖춘 미모의 재원이다. 하지만 거친 언어와 과격한 행동을 거침없이 일삼으며 터프녀로서의 면모를 발산하기도 한다.

무엇보다 ‘연상연하 커플’로 쫄깃한 밀당전을 예고하고 있는 오윤아와 하석진의 만남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MBC 드라마 ‘밥 줘’에서 부부연기로 극찬을 받았던 두 사람이 3년 만에 커플로 다시 만나게 된 것. 이에 찰떡궁합 연기 호흡을 인정받은 ‘환상의 커플’ 오윤아와 하석진이 선보일 리얼한 커플 연기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상승되고 있다.

오윤아는 “평소 꼭 해보고 싶다고 생각했던 김수현 작가님 작품에 출연하게 돼서 영광이다. 이런 기회가 찾아온 것에 대해 무척 감사하고 있다”며 “영현 역이 터프한 성격이라 대사에 거친 언어들이 많은 편이다. 그동안 안 해봤던 역할이라 연기하는 내내 재미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제작사 측은 “겁 없고 당당한 성격이 매력적인 이영현 역할에 오윤아 만큼 적합한 연기자가 없다고 생각했다”며 “이영현 캐릭터에 오윤아 특유의 매력이 더해져 확실한 시너지 효과가 발휘될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무자식 상팔자’는 노부부와 그들의 아들 삼형제 내외 그리고 손자, 손녀에 이르기까지 3세대가 한 시대에 공존하면서 부딪히고 어우러지는 이야기를 담아낸 드라마로 오는 10월 27일 첫 방송된다.

kangsj@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