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과 댄스 배틀을?” 코-크 댄스 자판기 화제
OSEN 최지영 기자
발행 2012.09.27 16: 41

좋아하는 음료뿐만 아니라 신나는 댄스로 기분까지 리프레시 해주는 자판기가 있다면?
2PM과 댄스, 게임을 하면서 기분까지 짜릿하게 리프레시 해주는 자판기가 등장해 유튜브에서 이틀 만에 조회 수 14만 건을 넘으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일명 ‘코-크 댄스 자판기’다. 최근 상암CGV에 반짝 등장한 코-크 댄스 자판기는 코카-콜라가 학업과 취업 스트레스에 지친 10대와 20대에게 짜릿한 행복을 전달하기 위해 제작한 것이다. 다양한 동작의 난이도에 따라 게임과 댄스를 즐기며, 게임을 통과한 소비자에게는 코카-콜라의 상쾌함까지 즐길 수 있는 인터렉티브 자판기다.

동영상 안에는 신기한 눈으로 코-크 댄스 자판기를 바라보며 2PM의 동작을 함께 따라해 보는 학생들의 모습과 미션 성공 후 2PM이 주는 코카-콜라를 마시며 행복한 표정을 짓는 사람들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이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2PM이 자판기 안에 숨어 있을 것 같다’, ‘2PM이 주는 코카-콜라는 더 맛있을 것 같다’는 댓글을 남겼다. 현장에 있던 코-크 댄스 자판기 게임 참가자들은 ‘DDR도 아닌데, 어떻게 코카-콜라가 나오는지 신기했다’, ‘실제로 해보니 스트레스가 풀리고 짜릿한 경험이었다. 또 해보고 싶다”는 등의 소감을 남기며 짜릿한 경험을 공유했다.
한편, 코카-콜라사는 코-크 댄스 자판기에 대한 소비자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유튜브의 코-크 댄스 자판기 영상을 보고 자판기의 이름을 코카-콜라 브랜드 트위터에 9월 28일까지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빨간색 Lenovo 노트북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jiyoung@osen.co.kr
코카-콜라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