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영, '은밀하게..' 캐스팅 확정..김수현과 '호흡'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2.10.09 08: 12

배우 이채영이 김수현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이채영은 영화 '김복남 살인사건의 전말'을 연출했던 장철수 감독의 신작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여주인공 란 역할에 캐스팅됐다. 이로써 김수현, 박기웅, 이현우 등과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됐다.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분단의 아픔 속에서 남파간첩과 마을 사람들의 따뜻한 정서를 역동적인 액션과 감동적인 서사로 풀어내는 작품으로 10월 중순 크랭크인한다.

또한 이채영은 영화 캐스팅과 더불어 소속사 이전이라는 겹경사를 맞게 됐다. 그는 변희봉, 신정근 등 연기파 배우들이 소속돼 있는 에이치스타컴퍼니와의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소속사 관계자는 "이채영은 배우로서 기대치가 월등하고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가진 배우다. 그녀가 연기자로서 더욱 발전되고 드라마와 영화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채영은 "훌륭한 선배 배우분들이 계신 좋은 회사와 인연을 맺게 된 것도 너무나 감사한데 바로 훌륭하신 감독과 작품을 하게 돼 너무 행복하다. 앞으로 좋은 일만 생길 것 같은 기대감이 충만하다. 항상 노력하고 감사하며 사는 좋은 연기자가 되겠다"고 전했다.
trio8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