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놀러와’ 새코너 첫 게스트, 정찬·권오중·광희·선화
OSEN 표재민 기자
발행 2012.11.21 17: 20

MBC 토크쇼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 속 새 코너 ‘수상한 산장’ 패널로 슈퍼주니어 은혁, 은지원이 확정된 가운데 첫 회 게스트는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 4’에 출연 중인 광희와 선화, 그리고 배우 정찬과 권오중이 출연한다.
MBC의 한 관계자는 21일 오후 OSEN에 “현재 ‘수상한 산장’ 녹화를 진행하고 있다”면서 “기존 ‘방바닥콘서트’ 패널이었던 은지원 씨와 새 패널로 은혁 씨가 참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수상한 산장’의 첫 게스트는 배우 정찬, 권오중, 그리고 제국의 아이들 광희, 시크릿 선화다. 평소 뛰어난 입담의 정찬, 권오중과 함께 현재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 출연 중인 광희와 선화의 토크쇼 동반 출연이 흥미를 유발할 것으로 예상된다.

‘수상한 산장’은 산장 속 테마 토크라는 콘셉트로 게스트를 산장으로 초대해 MC 유재석, 김원희가 질문을 하는 토크쇼다. 이날 첫 녹화를 한 ‘수상한 산장’의 첫 방송 날짜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앞서 ‘놀러와’는 신정수 PD가 하차하고 정윤정 PD가 합류하면서 지난 19일 방송에서 세시봉 열풍을 재현하고자 했던 코너 ‘방바닥 콘서트-보고싶다’를 제외하고 19금 대화로 인기를 끈 ‘트루맨쇼’만 방송된 바 있다.
jmpy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