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식·남지현, 아이돌 커플? '핑크빛'
OSEN 임영진 기자
발행 2012.12.09 09: 34

tvN '일요일N tvN-더 로맨틱 & 아이돌'(이하 로맨틱 아이돌)의 박형식(제국의아이들), 남지현(포미닛)이 커플이 된 듯 진한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다.
9일 '로맨틱 아이돌' 측에 따르면 박형식과 남지현은 이날 오후 방영분을 통해 세 번째 데이트에 나선다. 이들은 데이트 파트너를 정하는 취향셔플에서 완벽하게 일치하는 보기를 선택하며 놀라움을 안긴 바 있다. 두 사람은 첫 만남 장소 취향셔플을 시작으로 목걸이, 옷으로 이어진 취향셔플에서도 커플로 연결됐다.
앞서 '로맨틱 아이돌' 측 관계자가 "이미 서로를 향한 마음을 표현한 남지현과 박형식이 다른 어떤 커플보다도 진실하고 로맨틱한 데이트를 했다"고 전하면서 시청자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는 상황.

아울러 박형식과 남지현 외에 재이(피에스타)를 두고 경쟁하고 있는 준케이(2PM), JB(JJ프로젝트)의 대립도 관전 포인트. 이들의 삼각 러브라인이 어떤 결말을 맺을지 관심을 모은다.
한편 '로맨틱 아이돌은 2PM 준케이, 엠블랙 미르, JJ 프로젝트의 JB, 제국의아이들 박형식, 포미닛의 남지현, 레인보우 오승아, AOA 혜정, 피에스타의 재이 등 아이돌그룹의 멤버 8명이 제주도에서 펼치는 리얼 데이트 스토리. '일요일N tvN'은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5분부터 방송된다.
plokm02@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