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보라vs효린, 연말파티룩 승자는?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12.24 15: 26

- 비비드 컬러로 신비하게, 또는 우아하게!
오늘 저녁, 친구들 혹은 지인의 파티에 초대받았거나 사랑하는 연인과의 특별한 약속이 있다면, 예쁘고 화려한 의상 따라 메이크업 또한 다양한 변신이 필요하다. 평소에 무난한 데일리 메이크업만 고수했던 이들이라도 올해 마지막 주는 화려한 컬러로 과감한 시도를 해봐도 좋겠다. 패션은 물론 메이크업까지 강렬한 컬러감을 주는 것이 트렌드이니 말이다. 올해를 장식할 마지막 주 홀리카 홀리카의 ‘보라’와 ‘효린’이 제안하는 메이크업 룩을 통해 본인과 어울리는 파티 메이크업을 선택해보자.
▲ ‘보라’의 우아한 플라워 스모키 룩

각종 파티의 교과서처럼 혹은 필수처럼 등장하는 스모키 메이크업이 지겹다면 아이섀도나 아이라이너에 비비드한 컬러를 사용해 보는 것 도 하나의 팁이다.
‘쥬얼라이트 쉬머 아이즈’는 미세한 펄이 은은하게 빛나는 눈매로 연출해 줘 부드러운 광택감으로 세련된 눈매로 연출해 준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 출시된 ‘쥬얼라이트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는 슈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고 장시간 번짐 없는 지속력으로 강력하게 픽스되는 펜슬 타입 젤 아이라이너이다. 눈 위에 그리고 난 후 살짝 문질러주면 촉촉한 롱 래스팅 아이섀도로도 사용할 수 있는 잇 아이템이다.
요즘은 파티 시즌에 어울리는 클러치를 매치하는 이들을 자주 볼 수 있는데, 파티 메이크업을 위해 파우치에 이것 저것 메이크업 아이템을 가득 채우다 보면, 작은 클러치만으로는 턱없이 부족하게 된다.
4in1 스마트 아이템 ‘멀티 립스’는 투명부터 소프트, 포인트, 딥 컬러까지 4가지 풍부한 컬러들로 구성 돼 제품 하나로도 수없이 다양한 믹스&매치 연출이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다.
▲ ‘효린’의 미스틱 퍼플 룩
어두운 조명아래에서도 빛은 받은 듯한 반짝이는 메이크업으로 주목 받고 싶다면 촉촉하면서도 속부터 빛이 나는 듯한 피부표현이 중요하다.
‘페이스2 체인지 리퀴드 롤러 비비’는 자외선차단, 미백, 주름개선이 한번에 가능한 3중 기능성 비비크림으로 피부 밀착력이 우수한 롤러형 퍼프와 촉촉한 리퀴드 제형의 비비 크림이 롤링하는 곳마다 감추고 싶었던 미세 주름까지 완벽하게 커버하여 도자기처럼 매끈한 무결점 ‘동안’피부로 연출해 준다.
입체적으로 은은한 생기 있는 얼굴로 연출해 줄 6색 멀티 페이스 팔레트 ‘플라이 홀리카-블루밍 버터플라이’는 블러셔, 하이라이터, 아이섀도, 립, 피니쉬팩트가 하나로 가능한 제품으로 6가지 컬러를 믹스하여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으로 얼굴 전체에 가볍게 터치하듯 브러싱 해주면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 톤 연출이 가능하다.
insun@osen.co.kr
홀리카홀리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