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전효성, 깜찍한데 엄청 섹시해 '살을 빼도..'


[OSEN=박정선 기자] 걸그룹 시크릿의 전효성이 섹시미와 깜찍함을 발산하는 ‘셀카 4종’을 공개했다.
전효성은 지난 17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골든디스크 본상 너무 감사합니다. 징거가 함께하지 못해 제일 아쉬웠지만 더 좋은 완벽한 무대를 기약하며. 고마운 시크릿타임에게 셀카를 보여주겠다는 몸부림. 준비 중에 부지런히 찍음”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몇가지 무대의상을 차려입은 전효성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는 어깨 드러나는 회색빛 드레스를 입고 가냘픈 쇄골과 볼륨감을 드러내며 섹시미를 발산하고 있고 멜빵바지를 입은 모습에서는 깜찍함을 뽐내기도 한다.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전효성 미모는 언제 어디서나 최고”, “전효성 살 빼도 볼륨감은 살아있네”, “셀카 매일 매일 올려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시크릿은 지난 15일, 16일 양일간 말레이시아에서 열리는 ‘삼성 갤럭시 제27회 골든디스크 시상식 인 쿠알라룸푸르’에 참석했다.
mewolong@osen.co.kr
<사진> 전효성 트위터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봉이김선달' 유승호 "여자 목소리 내는 법 찾아봤다"  배우 유승호가 영화 '봉이 김선달'에서 펼친 여장 연기를 위해 최선을...

  • [Oh!llywood]...

    팝가수 테일러 스위프트가 배우 톰 히들스턴의 매너에 반한 것이라고 미국...

  • [Oh!llywood]...

    톰 히들스턴이 테일러 스위프트와 열애설에 휩싸인 후 카메라에...

  • [Oh!llywood]...

    할리우드 판 사랑과 전쟁이 막을 내리는 걸까? 조니 뎁과 엠버 허드가 합의...

새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