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전효성, 깜찍한데 엄청 섹시해 '살을 빼도..'


[OSEN=박정선 기자] 걸그룹 시크릿의 전효성이 섹시미와 깜찍함을 발산하는 ‘셀카 4종’을 공개했다.
전효성은 지난 17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골든디스크 본상 너무 감사합니다. 징거가 함께하지 못해 제일 아쉬웠지만 더 좋은 완벽한 무대를 기약하며. 고마운 시크릿타임에게 셀카를 보여주겠다는 몸부림. 준비 중에 부지런히 찍음”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몇가지 무대의상을 차려입은 전효성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는 어깨 드러나는 회색빛 드레스를 입고 가냘픈 쇄골과 볼륨감을 드러내며 섹시미를 발산하고 있고 멜빵바지를 입은 모습에서는 깜찍함을 뽐내기도 한다.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전효성 미모는 언제 어디서나 최고”, “전효성 살 빼도 볼륨감은 살아있네”, “셀카 매일 매일 올려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시크릿은 지난 15일, 16일 양일간 말레이시아에서 열리는 ‘삼성 갤럭시 제27회 골든디스크 시상식 인 쿠알라룸푸르’에 참석했다.
mewolong@osen.co.kr
<사진> 전효성 트위터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③] '황금빛' 서은수 "연기력 논란 반성...댓글 울면서 봤다" 서은수가 드라마 초반 연기력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서은수는 19일 서울 강남구...

인기쇼핑뉴스
  • [Oh! 재팬] 日도...

    일본에서도 미투 운동이 촉발된 가운데, 미즈하라 키코가 공개적으로 미투...

  • [Oh! 차이나]...

    엠넷 ‘프로듀스 101’을 표절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 [Oh!llywood]...

    클레이 모레츠와 공개 연애를 즐기던 브루클린 베컴이 다른 여자와 키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