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동방신기, 홍콩의 밤 수놓다! 월드투어 첫 공연 성료



[OSEN=표재민 기자] 동방신기가 월드 투어 해외 첫 공연인 홍콩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동방신기는 지난 19일 오후 8시(현지시각), 홍콩 아시아 월드 아레나에서 펼쳐진 ‘동방신기 라이브 월드 투어 캐치 미 인 홍콩(TVXQ! LIVE WORLD TOUR ‘CATCH ME’ in HONG KONG)’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와 화려한 무대 연출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공연으로 약 1만 명의 관객들을 완벽 매료시켰다.

이들은 ‘캐치미(Catch Me)’, ‘휴머노이드(Humanoids)’ 등 새 앨범 무대들을 비롯해 ‘왜’, ‘주문’, ‘라이징선(Rising Sun)’ 등의 히트곡 무대를 꾸몄다. 또한유노윤호 ‘(허니 퍼니 버니(Honey Funny Bunny)’, 최강창민 ‘聽海(팅하이)‘ 등 개별 무대까지 총 26곡의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해 열광적인 호응을 얻었다.

더불어 관객은 공연 내내 동방신기를 상징하는 펄레드 야광봉으로 공연장을 빨갛게 물들이며 노래를 유창하게 따라 부르고 한국어 응원법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등 열정적으로 콘서트를 즐겼다.

이들이 ‘바보’를 부르는 동안 일제히 ‘함께 동방신기호에 타요’라는 문구가 적힌 플랜카드를 펼친 데 이어 앙코르 무대 내내 동방신기 첫 이니셜인 'T' 모양 은색 풍선을 드는 깜짝 이벤트도 준비해 멤버들을 감동시켰다는 후문.

또한 콘서트에 앞서 오후 5시부터 진행된 기자회견에는 단독 콘서트로 홍콩을 방문한 동방신기의 모습을 담기 위해 명보, 동방일보, 빈과일보, TVB, i-cable 등 현지 언론들이 대거 참석, 뜨거운 취재 경쟁을 펼쳐 동방신기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한편 홍콩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동방신기는 아시아는 물론 전세계에서 월드 투어를 이어가며, 오는 4월부터는 일본 5대 돔 투어도 함께 펼칠 예정이다.

jmpyo@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