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마이네임, 25일 신곡 '그까짓거' 발표


[OSEN=이혜린 기자]5인조 남성 아이돌그룹 마이네임이 25일 두 번째 싱글 '그까짓거'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마이네임은 이날 정오 두 번째 싱글 앨범 ‘마이네임 세컨드 싱글(MYNAME SECOND SINGLE)’을 공개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6월 발매한 첫 번째 싱글 앨범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매되는 것으로 한층 파워풀해진 안무와 더욱 다양해진 곡의 스펙트럼과 함께 마이네임 멤버들의 성장이 눈에 띈다.
'그까짓거'는 씨스타, 틴탑, 티아라, 헬로비너스 등의 히트곡을 작곡한 브레이브사운드 소속 작곡가 똘아이박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
공백기 동안 일본에서 정식 데뷔, 일본 첫 단독 콘서트를 여는 등 활발한 일본 활동을 펼쳐온 마이네임은 다양한 무대를 통해 더욱 발전한 실력을 ‘그까짓거’ 무대로 입증하겠다는 각오다.
마이네임의 소속사 에이치투미디어 관계자는 “마이네임은 더욱 완벽해진 실력으로 팬들은 물론, 가요계 관계자들까지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며 “더욱 대중적인 곡으로 무장한 마이네임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컴백무대는 오는 27일 SBS ‘인기가요’에서 공개된다.
rinny@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고원희 "항공사 전속 모델..진짜 승무원으로 오해도 받아" 단아한 미소와 청순한 미모. 이 때문일까. 고원희는 지난 2011년부터 지금까지...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