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볼륨 충격 속옷모델? 악플세례에.
OSEN 박지언 기자
발행 2013.01.31 16: 14

배우 한혜진이 과거 속옷 모델 활동설에 대해 “속옷 모델을 한 적이 없으며 회의감이 든다”고 밝히며 분노했다.
한혜진은 31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왜 확인도 해보지 않고 방송을 만드시나요? 전 속옷 모델한 적 없습니다. 속옷도 아닐뿐더러 잡지화보 촬영한 사진입니다”라며 속옷 모델 설에 대해 해명했다.
이어 한혜진은 “차마 입에 담지 못할 댓글들. 오늘은 저도 회의감에 빠지게 되네요. 네, 그렇네요. 오늘은”이라는 글을 덧붙이며 불쾌한 감정을 드러냈다.

앞서 지난 29일 방송된 tvN ‘eNEWS-오늘의 발칙한 어워드’에서는 ‘팬들에게 충격과 공포를 안겨준 속옷모델’을 선정하며 한혜진을 언급하며 글래머러스한 그녀의 모습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하지만 한혜진은 해당 사진은 속옷 모델이 아니라 잡지 화보라고 밝히며 사실 확인절차를 거치지 않은 방송에 대해 불만을 토로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한혜진 정말 불쾌했겠다”, “한혜진씨 말씀이 맞는 것이라면 정말 화날만한 일이네요”, “제대로 사과하셔야 될 듯”, “착하신분인데 마음 고생이 심하셨겠어요. 파이팅”등의 반응을 보였다.
prada@osen.co.kr
‘eNEWS-오늘의 발칙한 어워드’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