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브랜드 설 선물세트 ‘누가 누가 더 많나~!’
OSEN 최지영 기자
발행 2013.02.01 15: 03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앞두고 뷰티 브랜드들이 너나 할 것 없이 설 선물세트 기획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스킨푸드는 1일부터 11일까지 총 11일간 2013년 ‘설 선물세트 기획전 및 설 맞이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설 기획전은 품격 있는 프리미엄 라인과 스킨푸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베스트 기획전 및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세트 등 다양하고 풍성한 설 맞이 선물세트로 구성되어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프리미엄 세트는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과 윤기 나는 광채피부로 만들어 주는 블랑펄캐비어 기초세트와 스페셜세트가 있다. 또한 베스트 세트 구성은 스킨푸드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수분베리 라인의 베리베리 촉촉녀 세트와 로열허니 라인의 로열피부 꿀광녀 세트이다.

건조하고 메마른 바디를 위해서는 촉촉바디 세트, 부모님을 위한 안성맞춤 선물로 주름과 미백기능성의 백금 포도셀 에센셜 비비크림과 슈가쿠키블러쉬로 구성된 엄마의 스킨푸드 세트가 있다. 그 외에도 힐링푸드 세트와 일상의 힐링 핸드&바디 세트가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록시땅은 명절만 되면 고생하는 어머니와 아내를 위한 설날 선물 시어 버터 키스&허그 세트와 이모르뗄 브라이트닝 UV쉴드 세트를 출시했다.
시어 버터 키스&허그 세트는 시어 버터 핸드크림, 시어 버터 모이스쳐라이징 립 밤으로 구성되어 있다. 시어 버터 핸드크림은 시어 버터 20% 함유로 보습력이 풍부하고 흡수가 빠른 제품이다. 허니, 스위트 아몬드 추출물, 글리세린, 마쉬멜로우 성분이 피부에 수분 공급 및 유연 작용을 하며, 피부에 부드러움을 남기며 보호 효과를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시어 버터 모이스쳐라이징 립 밤은 시어 버터가 10% 함유되어 겨울철 거칠어지고 갈라지기 쉬운 입술에 영양 공급과 보호 효과를 준다. 해바라기 오일이 세포의 재생을 돕고, 비즈왁스가 입술을 부드럽게 한다.
이모르뗄 브라이트닝 UV쉴드 세트는 이모르뗄 브라이트닝 UV쉴드, 클렌징폼, 프레셔스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모르뗄 브라이트닝 UV쉴드는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안티에이징 작용을 하는 오가닉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과 멜라닌 색소를 생성하는 효소의 작용을 억제해 멜라닌 생성을 감소시키는 벨리스 페렌니스를 주성분으로 한 브라이트닝 쉴드이다.
이모르뗄 브라이트닝 클렌징 폼은 지중해 지역의 코르시카 섬에서 재배되는 유기농 이모르뗄 플라워 워터 성분이 피부를 깨끗이 세안해준다. 또한 비타민 E 성분의 함유가 피부의 천연 유수분 보호막을 유지시켜주며 피부로부터 세균이나 오염 물질로부터 보호해 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모르뗄 프레셔스 크림은 피부세포에 영양과 산소를 공급하는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과 록시땅의 새로운 연구개발을 통해 얻어진 이모르뗄 식물세포 추출물이 시너지 작용을 일으켜 피부의 주름과 탄력에 뛰어난 효과를 나타내는 제품이다.
jiyoung@osen.co.kr
스킨푸드, 록시땅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