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 퍼포먼스 '포미닛', 서든어택에 떴다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3.05.02 17: 30

서든어택에 좀비 매력 넘치는 그녀들이 온다.
넥슨은 2일 서든어택에 걸그룹 포미닛 멤버 5명(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김현아, 권소현)의 캐릭터를 출시한다.
포미닛은 최근 1년 만에 신곡 ‘이름이 뭐예요?’를 발표하며 컴백했다. 이번에 출시된 캐릭터는 ‘포미닛’만이 가진 카리스마와 매력이 그대로 반영됐으며 각 멤버들의 각기 다른 특징을 살려 구현됐다.

또한 캐릭터별로 다섯 멤버들의 목소리가 담긴 음성 멘트가 지원되며 캐릭터 특성으로 획득 경험치가 10% 증가하는 효과와 나를 죽인 적의 체력을 확인할 수 있는 등의 추가 기능이 제공된다.
포미닛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6일까지 포미닛 캐릭터를 구매하면 얻을 수 있는 퍼즐 조각 아이템 9개를 모아 퍼즐을 완성한 유저 선착순 200명에게 포미닛 오프라인 팬사인회 초대권을 증정하며 선착순 200명 이후 퍼즐을 완성한 모든 유저에게는 포미닛 사인이 담긴 경품과 캐릭터 카운트 아이템을 지급한다.
김명현 서든어택 개발실 실장은 “카리스마 넘치는 인기 걸그룹 ‘포미닛’ 멤버들이 게임 내에서 멋진 여전사로 변신한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게임 내에서만이 아니라, ‘서든어택’ 유저들만을 위해 준비된 ‘포미닛’과의 특별한 만남도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포미닛’ 멤버들의 캐릭터 음성 녹음 현장과 인터뷰를 담은 메이킹 영상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fj@osen.co.kr
넥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