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샤이니, 여행에선 뭐하나? 25일 트래블노트 출간



[OSEN=박현민 기자] 그룹 샤이니 멤버들의 솔직담백한 여행 에피소드를 담은 트래블 노트 ‘샤이니 서프라이즈 베케이션(SHINee SURPRISE VACATION)’가 오는 25일 출간된다.

이번 트래블 노트는 스위스, 태국, 영국, 일본으로 각각 여행을 떠난 샤이니 멤버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수록, 아름다운 풍경과 멤버들의 프라이빗한 일상을 담아, 팬들은 물론 여행 마니아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또한 스위스에서 익스트림 스포츠를 체험하는 태민, 태국의 대표 휴양지 끄라비에서 힐링의 시간을 갖는 온유, 영국에서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관람하는 민호, 런던에서 평범한 일상을 즐기는 Key, 일본에서 일상의 휴식을 찾는 종현 등 무대 위 화려한 모습과는 또 다른 샤이니 멤버들의 친근한 매력도 만날 수 있어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샤이니 멤버들이 여행지를 다니면서 직접 찍은 사진을 비롯해 여행에서 착용한 소지품 사진, 하루의 감상을 적은 일기, 여행을 통해 느낀 생각과 감정들을 솔직하게 표현한 글들까지 풍성한 내용으로 구성, 이제껏 만나보지 못했던 새로운 형식의 트래블 노트인 만큼 팬들의 더욱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SHINee SURPRISE VACATION’은 16일부터 각종 인터넷 서점을 통해 예약 판매를 실시하며, 25일 정식으로 출시된다.

gato@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