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동생 장경영 씨 인터뷰, ‘대화 의지’가 ‘폭로전 양상’으로 변질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3.05.21 16: 55

[OSEN=이슈팀] 가수 장윤정이 SBS TV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공개한 가족사의 한 축인 동생 장경영 씨가 연예매체 EMN과의 인터뷰에서 “대화로 풀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인터뷰 내용의 진위 여부는 확인되지 않고 있다. 그런데 그 의도가 변질 돼 갈등을 조장하는 듯한 분위기가 확산되면서 논란이 커지고 있다.
장윤정은 20일 방송 된 ‘힐링캠프’에서 “10년간 모은 돈을 모두 잃고 현재는 억대 빚만 남아 있다”고 밝힌 바 있다. 돈을 잃은 이유는 정확히 공개 되지 않았지만 가족이 벌인 사업과 연관 돼 있지 않겠느냐는 유추만 난무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장윤정의 친동생 장경영 씨가 연예매체와 인터뷰에 나섬으로써 가족 간에 일어난 일이 너무 공론화 되는 것이 아니냐는 우려가 제기 되고 있다.

더군다나 장경영 씨의 인터뷰 내용이 전달 되는 과정에서 “내가 입을 열면 누나가 다친다”식으로 갈등을 조장하는 식의 서술이 주를 이루면서 기사를 접한 네티즌들의 반응도 극단적으로 흐르고 있다.
하지만 장 씨가 EMN과 한 인터뷰 내용이라고 인터넷에 올라온 주장의 요지는 “가족의 일은 가족끼리 대화로 풀어야 되고 가족끼리 만나서 하루 빨리 해결 되기를 원한다”는 말로 정리 된다. 대화로 갈등을 해결하고자 하는 장 씨의 말이 되레 폭로전 양상으로 번지는 듯한 모양새로 변질 되고 있다.
장윤정은 ‘힐링캠프’에서 아나운서 도경완과의 결혼 소식을 전하며 “내가 누군가에게 우리 가족사를 털어 놓은 것이 처음이었다. 그걸 고백하며 눈물을 흘렸다. 그랬더니 도경완 역시 눈물을 흘리더라”며 “도경완이 괜찮다고 말해줬다. 만약 결혼을 해도 아버지를 모시고 살아야 한다는 것 역시 흔쾌히 받아줬다”고 말했다.
osenhot@osen.co.kr
장윤정의 SBS TV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방송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