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퍼센트, 신화 '음중' 1위 축하 공중부양 퍼포먼스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3.05.25 18: 37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한 신화 앤디를 향해 백퍼센트가 특별한 세리모니를 펼쳤다.
25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신화가 1위로 호명되자, 백퍼센트는 같은 소속사 선배 앤디에게 ‘공중부양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축하를 아끼지 않았다.
이 공중부양 퍼포먼스틑 백퍼센트 ‘원트 유 백(Want U Back)’의 안무 중 하나. 나머지 멤버들이 종환을 들어주면 종환이 공중에 떠오르면서 퍼포먼스를 벌이는 것이다.

이날 백퍼센트는 트로피를 들고 있는 앤디를 향해 ‘공중부양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1위의 기쁨을 함께 누렸다.
한 관계자는 “앤디가 백퍼센트의 이번 안무가 멋있다”며 “만약 신화가 1위를 하면 종환의 안무를 해달라고, 록현, 찬용에게 요청했다”고 전했다.
무대가 끝난 후 백퍼센트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역시 앤디형!! 역시 신화!! 축하드려요!! 우리 우리 자랑스러운 앤디형!!!!!!!!! 또 1등 하시면 다음엔 행가레“라는 글과 함께 앤디까지 참여한 공중부양 퍼포먼스 인증샷을 게재했다.
한편 백퍼센트는 ‘쇼! 음악중심’에서 강렬하면서 섹시한 ‘원트 유 백’ 무대를 완벽한 라이브와 퍼포먼스로 선보여 객석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issu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